신은경 첫 촬영부터 물에 빠지는 사고

배우 신은경이 오랜 만의 드라마 촬영에서 물에 빠지는 사고를 당했다.
<푸른 물고기> 후속으로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인 SBS 특별기획 <불량커플>에서 신은경은 커리어우먼 김당자 역을 연기한다. <불량커플>은 영화에만 전념하던 신은경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SBS <불량주부> <불량가족>에 이은 세번째 ‘불량’ 시리즈의 완결판이다.
결혼은 하기 싫지만 아기는 갖고 싶은 도도하고 당당한 커리어우먼을 연기하는 김당자(신은경)가 최고의 유전자를 갖고 있다고 믿는 최기찬(류수영) 서울대 생물학과 교수에게 작업을 거는 신을 시작으로 첫 야외촬영을 시작됐다.
최근 일산 호수공원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신은경은 리허설 도중 호수에 빠지는 사고(?)를 당해 스탭들을 놀라게 했다.
문제의 신은 야외로 생물채집을 나간 최기찬 교수를 수목원까지 따라간 김당자가 작업을 걸기 위해 최교수에게 접근하는 신이었는데 리허설 도중 너무 리얼하게 연기를 하다 호수로 빠지고 만 것.
하지만 신은경은 스탭들에게 오히려 아무렇지도 않다며 빨리 재촬영하자고 요청해 박수를 받았다.
촬영장에서 만난 신은경은 “살을 좀 뺐다"며 밝게 웃었고 물에 빠져 다리에 상처가 나 걱정을 하자 "늘상 있는 일이라며" 특유의 너털웃음을 지어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다.
한편 <발리에서 생긴 일> <올인> <봄날> <돌아와요 순애씨> 등에서 연출 실력을 갈고 닦은 이명우 PD가 연출을 맡았다.
![]() |
|
Tag 신은경
http://list.pe.kr/tt/star/trackback/126

좋은 위치는 그것 찾아본 즐겼다!

관심을 끌. 너가 동일할 좋을 지점을 다시 배치할 것 을 나는 희망한다.

너는 차가운 위치를 만들었다!

아주 좋은 위치 나는 그것을 감사 좋아한다!

너는 차가운 위치를 만들었다!

좋은 위치는 그것 찾아본 즐겼다!

너의 위치를 방문한 즐기는!

걸출한 위치! 많은 감사.

좋은 위치는 찾아본 그것 즐겼다!

걸출한 디자인! 좋은 디자인.

나는 합의한다 너에 이다. 그것은 이렇게 이다.

걸출한 블로그!

나는 합의한다 너에 이다. 그것은 이렇게 이다.

걸출한 디자인! 좋은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