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복리브 양은지, 축구스타 이호와 1년째 열애

베이비복스 리브의 양은지(23)와 태극전사 이호(23·러시아 제니트)가 1년째 알콩달콩 동갑내기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해 11월 한 모임에서 만나, 10개월째 교제 중이다.
독실한 크리스찬인 두 사람은 처음 만남 때부터 서로에게 호감을 보이며 급속도로 친해졌다. 또 지난 해 12월 양은지가 베이비복스 리브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이호는 러시아로 출국하느라 서로 떨어져 있음에도 미니홈피 등을 통해 무럭무럭 애정을 키워왔다.
양은지는 미니홈피에서 '호호'라는 애칭으로 이호를 부르고, 이호는 양은지의 학창시절 별명인 '양양'이라는 애칭으로 양은지를 부르며 친근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양은지는 지난 달 29일 미니홈피 프로필란에 "화이팅! 그댄 나의 챔피언~"이라고 적어 놓아 전날인 28일 2007 아시안컵에서 일본과 맞붙은 이호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또 자미로콰이의 'Love Foolosophy'를 배경음악으로 깔아놓고 사랑에 빠져 있음을 드러냈다.
이호는 이날 한일전에서 승부차기를 성공시킨 직후, 커플 반지에 '반지 키스 세레모니'를 해 양은지를 기쁘게 하기도 했다.
양은지의 소속사인 DR뮤직은 1일 "둘 다 바쁘긴 하지만 시간이 날 때마다 식사도 하고, 수다도 떠는 사이로 알고 있다. 하지만 아직 나이가 어린 만큼, 좀 더 지켜봐주고 응원해 주길 바란다"라고 조심스레 밝혔다.
양은지는 탤런트 양미라의 여동생으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현재 5인조 베이비복스 리브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권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호는 2006년 독일월드컵 이후 '아드보카트의 황태자'란 별칭과 함께 러시아 프로 리그 제니트에서 활약하고 있는 차세대 유망주다.
![]() |
|
http://list.pe.kr/tt/star/trackback/377
이번에는 웰그롬 미우숲을 먹여봤어용 일전에 캔으로 된걸 한번 먹여봤는데 애들이 너무 잘 먹어줘서 이번에 다른걸 골라봤어용 한번에 하나씩 , 들고다니기에도 좋고 ~ 1회 급여량으로 딱 먹을 만큼만 주니까 먹다가 남길일이 없어서 좋아용 !!
웰그롬 마이숲 그레인프리 제품은 밀가루, 옥수수, 콩 , 등 곡물을 사용하지 않아 육식을 통해 영양을 섭취하는 고양이의 생리적인 특성에 맞춰 어류와 육류의 함향을 높인 아주 좋은 건강한 고양이 간식이에용 !!!
고양이간식 닭가슴살 , 새우속살, 연어뱃살, 참치붉은등살 총 4가지 맛이에용 ! 하나씩 냥이들에게 미리 맛보게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먹더라구요 지금은 저 웰그롬 들고 흔들면 냥이들이 울면서 얼른 달라고 울어용 ~ 그렇게 맛있었던 거닝 ..?
무엇보다 웰그롬 모델 냥이 너무 귀여운거 같아용 ㅋㅋㅋ 입맛다시는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우리집 냥이들도 저렇게 표정을 지어준다면 너무나 심쿵일듯 !!
제일 먼저 맛보게 한건 바로 참치 붉은등살 !! 참치 종류도 생각보다 너무 많은거 같아요 ㅋㅋㅋ 붉은등살이라닝 ~ 요건 고양이 눈건강을 위해 비타민a와 타우린이 다량 햠유되어 눈과 망막의 건강에 도움이 되용 !!
위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파우치 속에는 생각보다 물이 많아용 !! 수분이 94% 라는점에서 물을 잘 마시지 않는 저희 집 페르시안 달콤이 경우 !!아주아주 딱 좋은 간식인듯 !!
Recommended for those who need stability in mind like us!
Regardless of the fact that it is not uneven,
Or the boss's know-how and secret
Or weekends, there are many people looking for near or far
Parents can also charge cell pho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