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만에 돌아온 양파, 온-오프라인 점령

양파는 지난 5월 17일 5집 앨범 ‘The windows of my soul’을 발매했다. 양파의 앨범이 발매되자마자 온-오프라인 판매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에서는 발매 하루 만에 5집에 수록된 12곡 모두 상위권에 랭크돼 ‘역시 양파다’라는 것을 증명했다. 오프라인 음반 판매량을 집계하는 한터 차트에 따르면 발매 직후부터 판매량이 눈에 띄게 늘어나며 실시간 1위를 차지할 정도다.
양파의 음악을 접한 팬들은 “감동을 주는 전율의 목소리가 소름 끼친다” “가슴을 울리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 역시 기대 이상이다”는 평가를 내놓고 있다. 음반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초반 판매량 반응이 대단하다” “양파의 앨범이 벌써 매진됐다” 등 조심스레 2007년 최고의 판매량 기록이 나올 것을 기대하고 있는 상황이다.
양파의 5집 앨범은 6년만에 돌아왔음에도 불구하고 양파 고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크게 변하지 않았고, 여기에 한층 성숙되고 절제된 가창력이 더해져 높이 평가받고 있다.
양파는 “이렇게 빠른 반응이 일어날지 몰랐다. 아직까지 실감이 안난다”며 “많은 관심으로 환영해주는 모든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
|
http://list.pe.kr/tt/star/trackback/233

그런 경이롭 위치를 위해 많게의 감사!

아주 재미있는 지점. 감사.

너는 우수한 위치가 있는다!

위치에 중대한 일은 그것을 좋아했다!

좋은 위치! 너를 감사하십시요.

너는 아름다운 웹사이트가 있는다!

중대한 축하!경이롭 위치 위치!

너는 아주 보는 좋은 위치가 있는다!

정말 같지 않는 블로그!

너는 아름다운 웹사이트가 있는다!

너는 아름다운 웹사이트가 있는다!

정말 같지 않는 블로그!

저에서 유사한 역사는 이었다.

정말 같지 않는 블로그!